본문 바로가기

Assistor/Story

어시스터 PS 보상프로그램 'Get Assistor PS for Free' 실시

Get Assistor PS for Free

온라인 상에 '어시스터 PS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해주시는 모든분들께 '무료 사용 쿠폰'을 드립니다.툴 활용 팁, 디자인 가이드 작업물 공유, 기능 제안, 그리고 제품에 대한 불평도 좋습니다.


어시스터 PS란?


게시하는 채널에 따라 최대 3개월까지 무료 쿠폰 증정

블로그 포스팅

커뮤니티 포스팅

어시스터 사용자
그룹 포스팅

SNS 포스팅
(페이스북, 트위터 등)

3개월 무료

3개월 무료

1개월

15일

전체 공개, 100자 이상

전체 공개, 100자 이상
디자인, UI/UX, IT 등 관련

-

-

※ 블로그, 커뮤니티 글 작성시, 최소 100자 이상, 그리고 전체 공개로 작성해주세요. 포스팅의 URL(비공개 커뮤니티일 경우 스크린 샷)과 위트스토어 계정 아이디를 service@witstudio.net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 페이스북 사용자 그룹, SNS 글 작성시, 어시스터 팀이 확인 할 수 있도록 어시스터 PS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계정을 태그 걸어주세요. (페이스북 @Assistor, 트위터 @Assistor_PS)

  • 한 분야당 최대 2회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최대 15개월까지 무료 쿠폰 획득 가능)
  • 무료 쿠폰은 30일 트라이얼 사용과 별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본 프로그램은 1회성 이벤트가 아닌 지속 프로그램으로 별도의 공지까지 계속 진행합니다.
※ 기존에 글을 작성한 사용자 분들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포스팅의 URL(비공개 커뮤니티일 경우 스크린 샷)과 위트스토어 계정 아이디를 service@witstudio.net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



'좋은 제품'의 경쟁력은 어디서 오는 것일까요?

어시스터 팀이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세미나를 시작할 때 던진 화두였죠.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한 오프라인 세미나 운영은 지속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자의 이야기'를 들어야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있다는 어시스터 팀의 믿음 역시 여전하답니다.

사용자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아낌없이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시는 모든 사용자 분들께 '뭔가 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러 이벤트를 기획해 보았지만, 어시스터 사용자 분들께는 역시 '어시스터 PS'가 가장 큰 보답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