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네이터' 1.0을 성공적으로 런칭한 후 저희 제품을 이용한 약 2만여건의 프로젝트 생성, 그리고 2천여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성과를 이루어 내었습니다.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많은 사용자들이 사용한 사실도 확인하였구요. 하지만 꾸준하게 단점으로 지적받았던 '플러그인 형태'와 'MS플랫폼 종속'의 문제는 계속 저희의 발목을 잡곤하였죠. 그리고 제품의 컨셉이 좋아 다른 플랫폼으로의 확장도 좋겠다는 의견도 많았었구요.
결국 '코디네이터'의 새로운 버전인 2.0 부터는 '독립툴'로서 개발하자는 결론에 이르렀고, 프로그램 개발에 매진하여 연내 베타테스트를 실시를 계획에 두고 있습니다.(윈도우, 맥 지원)
기존의 옷을 벗고 새로 태어날 코디네이터는 완전한 'UI 디자인 전용툴'이며, 앞으로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의미있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0'
------------------------------------------------------------------------------------------------------------------------
앞으로 꾸준히 제품의 개발 과정과 기능 소개 등을 공유하겠습니다. :)
먼저, 현재 약 80% 정도 완성된 화면을 공유합니다.
기존의 디자인 재료, 컬러휠, 색맹/색약 시뮬레이터 등의 기능이 모두 포함되었고, 다양한 해상도에 곧바로 대응할 수 있는 레이아웃 기능과 이미지 자동 내보내기및 GUI 가이드 관련 기능(좌표/크기 출력 및 수치 계산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기능에 대한 더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에 소개하겠습니다.